티스토리 뷰





한국에서 핫한 즉석 떡볶이 부페인 '두끼'(Dookki)가 태국 방콕에도 1호점이 오픈했어요!!


방콕 두끼점은 라차다에 있는 에스플라나다 쇼핑몰 3층에 위치


관광객들에게 유명한 딸랏롯퐈이2가 있는 곳이기 때문에


쉽게 찾아갈수 있으실 거예요


지상철인 MRT로는 Thailand cultural center역 3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에스플라나다 쇼핑몰이 보여요



가격은


성인299밧 / 아이199밧 입니다


아! 그리고 제한시간이 있어요 1시간30분 ㅠㅠ



일요일 오후 4시반쯤 도착했는데 벌써 사람들이 북적북적


한국인은 몇 분 없었고 거의 다 태국인이었어요


태국인들도 떡볶이를 좋아하는가봐요ㅋㅋ



떡 종류도 다섯가지가 있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밀떡의 길쭉한 떡이있어서 완전 흥분 ㅠㅠㅠㅠ


야채도 버섯외에도 종류도 많고,



어묵도 사각어묵말고 김밥에 들어가는 김밥오뎅처럼


길쭉한게 있어서 완전 취향저격이었습니당


한국 두끼와는 달리 태국 두끼는 고기종류가 있어요


양념된 고기와 베이컨, 소세지 등등


개인적으로 떡볶이에 고기는 아닌거같아서 먹진 않았지만


태국분들은 되게 좋아하시더라구요









두끼의 소스들


저는 두끼소스로 한판, 짜장소스 섞어서 한판 그렇게 먹었어요


다음에 가면 크림떡볶이도 한번 해먹어 보고 싶네요



과일도 있고 (파인애플, 수박)



정말 맘에 들었던 것중에 하나


양념치킨과 후라이드 치킨이 있어요 ㅠㅠ


사람들이 많아 금방금방 떨어지긴 했는데 그래서 오히려 갓튀긴 따끈따끈한


치킨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여기서 치킨만 많이 먹고가도 본전이겠구나 싶었습니다 ㅋㅋ


맥주가 막 땡기는 그런 기분



한국식 주먹밥이라고 되어있는데 위에 참치와 햄이 올려진 두 종류 있었어요


배부르게하는 요인이기 때문에 이거슨 패쓰



라면종류도 여러가지였는데


보니까 수출용 라면이 아니구 한국에서 파는 국내용 라면이더라구요


아쉽지만 라면도 못먹었어요 ㅠㅠ



한국식 꼬치 오뎅도 기본맛, 매운맛 두가지


센스!!



우리의 첫판 ㅋㅋ


너무 오랜만에 먹는 즉석떡볶이라 기분이 완전 좋았지요









사이드메뉴로 치킨들과 김말이튀김 고구마튀김 고구마맛탕이 있었고


당면도 종류가 세네가지 있었어요


좋아하는 납작당면 사리와 단무지도 듬뿍 퍼옴 ㅋㅋ



라면사리도 넣어 먹을수 있어요



내가 좋아하는 파 듬뿍넣어서 폭풍 흡입



이번에 두끼를 온 목표였던 밥까지 볶아 먹고오기 ㅋㅋㅋㅋ썩쎄쓰



너무 배불렀지만 밥도 야무지게 볶아 먹고 알차게 먹고왔어요


처음에 떡볶이인데 299밧이면 좀 비싼감이 없지않아 싶었는데


막상 가서 보니까 퀄리티들도 너무 좋고 다양하게 즐길수 있는게 많아서


전혀 아깝지 않은 식사 한끼였습니다


물론, 음료도 포함이구요 ㅎㅎ



태국에 사시는 분들이나, 여행오셨는데 한국음식이 고프신분들


한번 들려보셔요:)




(지도 첨부)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