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딸랏롯파이2"





방콕에 여행왔다면 꼭 한번 들려야하는 들리게 되는

야시장 '딸랏롯파이2'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구요.


방콕내에는 야시장이 곳곳에 많이 열리는데요

여행객들사이에서 핫한

그리고 태국 현지인들에게도 핫한 곳인 

딸랏롯파이2 




딸랏롯파이2 

위치 / 가는방법 / 영업시간 / 추천맛집



먼저, 위치는 라차다에 에스플라나드 쇼핑몰

뒷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택시를 타신다면 빠이 딸랏롯퐈이썽(2)이라고

말씀하시면 유명한 곳이라 거의 대부분

알아들으실거구요


MRT를 이용하실 분들은 

 Thailand Cultural Center역에서 내리셔서

3번 출구로 나오시면 도보로 금방입니다

출구로 나오시면 크게 Esplanade쇼핑몰이 보이는데요

그쪽으로 가시다보면 

사람들이 많이 가는쪽이 딸랏롯파이예요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


영업시간은 평일,주말 다 열구요

오후5시부터 자정까지 연다고 합니다.


주말은 더 북적북적 사람들이 엄청 많구요

너무 사람들 많은거 원치 않으시는 분들은 

평일날 가셔도 좋아요




딸랏롯파이1



쇼핑몰 뒷쪽으로 가시면 이렇게 

태국어로된 딸랏롯파이 간판이 크게 보여요

이 안으로 들어가면 이제 시장구경 스타트!!

ㅋㅋ



딸랏롯파이2


딸랏롯파이에 오시면 한번씩은 꼭 찍으시는

야시장 야경샷인데요

이 장면을 보기 위해서는 에스플라나다 쇼핑몰로 들어가시면되요

쇼핑몰 주차장쪽으로 나가셔서 시장쪽방향으로가면

이 장면을 찍으실 수 있어요!



딸랏롯파이3



딸랏롯파이2는 일단 먹을거리 장사가 8할은 하는것 같아요

그래서 사실 먹으러 가는 야시장 ㅋㅋ



딸랏롯파이4


딸랏롯파이5



사람들이 많은 만큼 

먹을거리도 엄청 다양해요 

식사부터, 요깃거리까지 정말정말 다양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배부르게 사드시지 마시구

한번 쭈욱-  돌아보시고 

결정하시는것도 좋을 거 같아요



딸랏롯파이6



생선구이도 많구요 

해산물 요리도 많이 팔고 있어요

딸랏롯퐈이2의 좋은점은 

관광객들이 그렇게 많이 오는 곳이지만

가격은 착해요

비싸지 않은 현지 가격이라 부담없어 드실수 있어요



딸랏롯파이7


딸랏롯파이8


딸랏롯파이9


딸랏롯파이10


딸랏롯파이11


딸랏롯파이12



딸랏롯파이 가면 꼭 하나씩 사먹는 꼬치예요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종류대로 있꼬

가격도 20밧

에피타이저겸 꼬치부터 먹어요 ㅋㅋ



딸랏롯파이13


딸랏롯파이14


여행오시는 분들에게 이미 핫한 곳이지만

제가 추천할

홀리쉬림프

한국의 해물찜같은 맛이어서 

롯파이 가면 꼭 사먹는 음식중에 하나예요


딸랏롯파이15


딸랏롯파이16


딸랏롯파이17


딸랏롯파이18


한국인 손님도 워낙 많다보니

언젠가 부터 메뉴판에 한국어버전이 있더라구요 ㅋㅋ

해물찜도 조개모듬, 새우모듬이 있는데요 

저는 새우를 더 좋아해서 새우버전을 시켰어요

바질이 들어가서 한국해물찜과는 

조금 다른 느낌이지만 매콤하니 맥주한잔과 함께하기에

손색이 없습니다


딸랏롯파이19


아 !! 그리고 여기서 추천하는 메뉴중에

바베큐 폭립이 있는데요

가격대비 정말 훌륭합니다


해물찜 + 폭립 + 시원한 맥주 ㅋㅋ

참 만족스럽더라구요



딸랏롯파이20



사이드로 시켜본 오징어 튀김도 짭쪼름 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홀리 쉬림프 가셔서 2층에 자리 잡으시는게 

훨씬 더 좋은 거같아요 시장야경 보면서

맥주한잔하면 그렇게 좋을수가 없더라구요 



딸랏롯파이21

딸랏롯파이22



맛있게 홀리쉬림프를 먹고

생과일 주스를 마시러 왔습니다

땡모빤 (수박셰이크)를 시켰더니 

이렇게 예쁘게 담아주네요



딸랏롯파이23



그리고 제가 가면 꼭 먹게되는 한국떡볶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은 어쩔수 없나봐요

그냥 지나칠수가 없어요


근데 맛을 보시면 이해하실거예요

돌아다니시면 이 떡볶이 파는 곳을 보게 되실텐데요

가게이름은

오빠까올리였던 것 같아요

태국언니가 떡볶이랑 어묵을 만드시는데


맛이 완전 한국에서 학교앞 분식집에서 먹던

그 떡볶이맛 ㅠㅠㅠㅠ

태국인이 어떻게 이런 맛을 낼수있지 싶었는데

남편분이 한국분이시더라구요 

ㅋㅋ떡볶이 드시고 싶으신 분들 꼭 들려보세요



딸랏롯파이24



여기 떡볶이를 좋아하는 이유중에 하나는

바로 밀떡볶이라서 ㅠㅠㅠㅠㅠㅠ

저는 쌀떡보다 밀떡을 좋아하는데 

태국에서는 밀떡볶이 찾기가 힘들거든요




딸랏롯파이2에 먹을거리 말고도 구경할거리가 다양한데요

오늘은 먹거리 편으로만 소개해드릴게요

이 뿐만 아니라, 

정말 많은 먹거리들이 있어서 꼭한번 가보시길 추천해요

다음번에 다른 먹거리들도 찾아가서 소개해드릴께요 : )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