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사한 마음과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선물을 하고 싶어서

인터넷으로 열심히 한우 선물세트 배송업체를 검색하고 또 검색하고 있었다

나의 취미는

엄청난 써칭이기 때문에

소고기 한번 보내는데도 며칠을 검색하고 후기도 다 챙겨보고 

ㅋㅋ뭐하나 싶게 하는게 없는 나다 ㅠㅠ

 

처음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보낼까? 하다가

후기들 반응이 갈리기도하고

마장동도 알아보고 

여러업체들 인스타까지 들어가보며 알아보고 또 알아봤지만

내 맘에 썩 드는곳이 없었다.

맘에 든다기 보단 내 마음을 쏙 가져간? 곳을 못 찾은거 ㅋㅋ

 

외국에 살다보니 직접 매장에가서 품질을 확인할수도 없고

무엇보다 고기는 신선도가 생명이기 때문에 

요즘은 택배도 참 잘 가지만 괜히 더 좋은 상태로 드리고싶은 나의 마음

예전에 선물 보낸게  택배사고를 한번 겪어봤기 때문에

선물인데 괜히 마음이 불안한것도 없지 않았다

 

큰집이 전주에 있었기 때문에 전주로 검색을 또 시작했다

그러다가 발견한 고기명가 정육점

일단 블로그를 운영하시는데 선물세트들 작업하신 사진부터 맘에 쏙들었다

바로 인스타로 검색해서 들어가봤는데

다른 곳들과 달리 너무나 친절하게 작업하신 세트들과 

가격까지 오픈해서 올려주신 피드들에 믿음이 갔고

무엇보다, 사진만 봐도 고기의 퀄리티를 알수 있겠어서 바로 이곳이야! 정해브렀다

 

 

나는 외국에 살기 때문에 

인스타 디엠으로 사장님께 연락을 드렸는데

너무나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내가 원하는 가격대와 원하는 부위로 구성을 참 잘해주셨다

 

 

 

 

 

더 감사했던건

포장도 정성스러워서 만족스러웠지만 짧은 메모를 

직접 대필로 함께 보내주시는 서비스도 해주고계셨다

이런거 하나하나가 고객의 신뢰를 쌓는거같음 

 

그리고 내가 이 곳을 선택했던 이유중 하나는

바로 전주내 가까운 거리는 퀵서비스를 해주시는것!!

너무너무 중요했다

신선한상태로 바로 받아보시길 원했기 때문에 ㅎㅎ

퀵서비스 뿐만아니라 전국에 택배도 가능하다고 하시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블로그나 인스타 검색하셔서 보시는것도 좋을거같다

 

전주에 있지만 

전국에서도 많이 이용하시는거 같은데

나도 앞으로 한국을 가서도 이용할 마음이 100%

선물하는 사람의 마음처럼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신 사장님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